한국의 썩은 고름들
한국의 썩은 고름들
*This blog post is written in Korean. To view it in English, you can use a translation app or select your web browser's translation option to view it in English.
윤석열을 탄핵시키고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세운 한국이 이제야 나라 모양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도 쉽지 않습니다. 윤석열에 이어 조희대까지 잡아 넣어야 한 고비 더 넘길 수 있을 것 같은데, 언제 그게 이루어질지 초미의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고 있습니다.
윤석열이 탄핵시키고 한 고비 넘긴 것 같지만 아직도 나라의 운명이 풍전등화인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은 아직도 나라를 말아먹으려고 하는 세력의 반발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삐뚤어진 언론, 가짜뉴스 제조기 유튜버, 태극기 부대 같은 분별력 없고, 양심없는 정신 병자들 때문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더하여 하나 더 있습니다. 하나 더 정도가 아니라, 정말 곪아도 냄새 푹푹나게 썩은 국가의 고름인 극우 기독교 목사들과 교회, 교인들입니다. 윤석열이 아니었으면 이런 세력이 대한민국에 있는지 여전히 드러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걸 생각하면 윤석열이가 세운 공이 있기도 한 셈입니다. 아주 역설적인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습니다.
통일교는 뭐 언급할 가치도 없는 불법 집단인 것은 두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하지만 겉으로는 정상적으로 보이는 대형 교회도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목사부터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 윤석열 내란 사건으로 드러난 가장 대표적인 놈은 김장환입니다. 김장환뿐만 아니라 순복음 교회, 사랑의 교회, 온누리 교회 등도 문제를 안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 외에도 목사 세습 문제를 비롯하여 교인들의 헌금을 모아 부를 축적한 대형 교회들이 비리가 한둘이 아닙니다. 사회의 빛이 되는 교회가 아니라 한국의 썩은 고름이 모인 곳이 교회가 되어 버렸습니다.
한국 교회의 그런 썩은 고름을 나누어 가진 교인들이 미국이나 밴쿠버까지 옮겨와서 그런지, 이 북미 교회에서도 한국의 썩은 대통령들, 탄핵 당한 대통령들을 두고, 조선시대로 치면 왕인데 왕을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는 미친 소리를 하는 것을 들으면 정말 어이가 없어집니다. 그런 미친 놈들이 왕이면 넌 뭐 전생에 그 놈들의 왕자나 공주였냐? 상놈 , 노비, 내시는 아니었고? 정말 사람들이 얼마나 상식이 없고, 분별력이 없는지 놀라 자빠질 일입니다.
각설하고, 이런 극우 기독교 집단이 정말 위험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통일교가 조사 받고 있는 것을 마치 한국에서 기독교 탄압이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스토리를 만들어서 미국에 로비를 하여 현 한국 정부를 기독교를 탄압하는 빨갱이 정부로 거짓말을 하고 다니는 것입니다. 이건 현대판 매국노들입니다. 일제시대 친일파 매국노들과 급이 같은 놈들입니다.
윤석열이가 무속 논란에 휩싸이자 김장환이에게 쫓아가서 기도 부탁하고, 성경책 들고 쇼하는 거나, 트럼프가 성경책 들고 쇼하는 것이 정말 기가막히게 데자뷰가 되고 있습니다. 극우 기독교 동포들이 하는 짓이 일제 시대 때 친일 매국노들이 했던 가락 그대로 지금은 미국으로 가서 하고 있습니다. 천벌을 받을 놈들.
제 블로그 홈페이지를 열면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에서 보실 경우, 글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이 열립니다.
https://vancouver-story.blogspot.com
https://www.youtube.com/@vancouver-story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