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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나절 동네 한바퀴 – 캐필라노 리버 트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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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나절 동네 한바퀴 – 캐필라노 리버 트레일 웨스트 밴쿠버의 숲은 휘슬러의 웅장함과 스쿼미쉬의 터프함에 더하여 도심의 품격까지 지니고 있는 신비로운 곳입니다 . 방구석에 처박혀 화면에 영혼을 빼앗기고 있다가 떨구고 동네 뒷산 , 이 숲으로 들어오면 치유가 있습니다 . 눈도 시원해지고 , 영혼까지 맑게 세척이 됩니다 . 정말 사람은 과학과 인공을 떠나 자연으로 돌아가야 사람이 사람다워지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순간 듭니다 .   비가 온 바로 뒤인데도 트레일을 워낙 잘 가꾸어놓아 신발밑에 질척거리는 것없이 말끔하게 트레일을 돌 수 있습니다 . 지지난 주까지만 해도 동네 뒷산에 눈이 내렸건만 오는 시간과 계절은 막을 수가 없는 것인가 ? 곰이 겨울잠에서 깨어 숲으로 나와 제일 먼저 먹는 맛있는 곰먹이인 스컹크 캐비지가 꽃을 피운 것이 보입니다 . 습진 곳에서 어찌 저런 황홀한 노란색이 나올 수 있는 것인지 정말 신비롭지 않을 수 없습니다 .   등산 하면서 새콤함과 달콤함으로 입술과 혀를 축일 수 있는 허클베리가 봉오리를 움틔우는 모습도 보입니다 .   숲에는 별의별 모양새들이 있습니다 . 바위를 품은 나무도 보입니다 .   댐에 물이 불어 댐밑으로 떨어지는 물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 디디고 있는 발밑에 진동이 느껴질 정도로 지축을 흔들고 있습니다 .  저녁 나절 , 4.5 킬로미터 정도를 숲에서 어슬렁거렸습니다 .

2015씨에라 트럭 B374A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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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씨에라 트럭 B374A 코드   개인이 쓰는 트럭이 아니고 , 어느 회사에서 쓰는 지엠시 (GMC) 씨에라 (Sierra) 이 정기점검을 받으러 들어왔습니다 . 차를 맡기면서 남긴 코멘트가 있는데 , HVAC 이 디프로스트에 스탁 (stuck) 되는 문제가 자주 있다고 합니다 .   메인트넌스 (maintenance) 정비를 하면서 트랜스밋션 쿨러라인 하나가 리킹 (leaking) 되는 것이 보여 리포팅 했더만 교체하겠다고 하고 , 파트 (part department) 에 마침 물건도 확보되어 있어 라인을 교체했습니다 . 2.6 시간짜리 작업입니다 . 그런데 재주껏 요령있게 하면 실제 걸리는 시간은 한 시간 정도 걸려서 돈이 되는 작업입니다 .   그리고 예의 그 HVAC 문제 진단을 시작했습니다 . 스캐너로 코드를 읽어보니 , HVAC 콘트롤 쪽에 코드가 하나 뜹니다 .   B374A 61 Air Flow Control Feedback Circuit   SI(Service Information) 을 열어 검색을 해보니 , 우선 TSB 가 하나 보입니다 . HVAC 모듈을 리프로그래밍해주라는 겁니다 .       경험상 모듈만 프로그래밍해주면 문제가 다시 생겨 고객이 뿔나서 다시 돌아올 확률이 그렇지 않을 확률보다 더 많습니다 . 해서 해당 코스 진단 매뉴얼을 열어보니 , 모드도어 (mode door) 액츄에이터와 콘트롤러 사이의 와이어링을 체크하여 이상이 없으면 콘트롤러를 교체하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   서킷 몇 군데를 체크하는데 , 가장 먼저 시작하는 곳이 아래 도면에 표시한 부분입니다 .   HVAC 모듈이 두 개가 있습니다 . 흔히 알고 있는 모듈은 가운데 히터 콘트롤러가 있는 부분에 있는 큰 모듈이고 , 여기에서 위에 지금까지 언급된 모듈은 K33 이라는 리모트 콘트롤 모듈이라는 것입니다 . 이것의 위치는 글러브 박스 뒤쪽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