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의 자리에서 의인의 자리로
악인의 자리에서 의인의 자리로
*This blog post is written in Korean. To view it in English, you can use a translation app or select your web browser's translation option to view it in English.
믿음으로 나를 고칠 수 있을까? 교회 나가고 예수님 믿으면 나를 의인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까? 이 명제는 모든 믿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도전이 됩니다. 믿음으로 자신의 본성을 변화시킬 수 있을까? 사람이 유전자 설계도대로 움직이는데 그걸 바꿀 수 있을까요?
세상이 너무나 어지럽고, 불의가 가득한 세상이고, 늘 손해만 보고 사는 것 같고, 피해 보고 살고 있는 느낌에 휘말려 살고 있는데, 사람들의 마음이 말랑말랑해지고, 착해지고, 겸손해지고, 의로워지기 보다는 무슨 일에 맞닥뜨리면 우선 거짓말을 해서라도 구차하게 변명하며 임시로 모면하려고 애쓰기 일쑤고, 사기 치고, 냉소적으로 되는 쪽으로 가속 페달을 밟고 있습니다. 사람이 피해의식에 사로잡히고 비판적이 되면 공치사하고 냉소적으로 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혹자는 내 자신을 돌아볼 시간을 갖게 하는 좋은 메시지를 던지고 있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에게는 뭐 귀신 밤에 콩 까먹는 소리이고, 믿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제 블로그 홈페이지를 열면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에서 보실 경우, 글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이 열립니다.
https://vancouver-story.blogspot.com
https://www.youtube.com/@vancouver-story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