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은 쿠데타의 계절

12월은 쿠데타의 계절

*This blog post is written in Korean. To view it in English, you can use a translation app or select your web browser's translation option to view it in English.


2024년 12월 3일 술 취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계엄을 선포한 날입니다. 그 계엄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로부터 1년이 지난 12월입니다. 만약 그 살벌멍청한 계엄이 성공 했다면 한국의 역사는 50년 전으로 후퇴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수많은 인재들이 잡혀가 처형을 당했을 것입니다. 정치적으로 후진 동남아에서 일어나는 무자비하고 천박한 대량살상극이 아름다운 한국에서 자행되었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민주주의가 형편없는 나라로 전락 했을 것입니다. 그런데도 윤어게인을 외치는 미친 세략이 버젓이 오늘도 아침밥 먹고, 점심밥 먹고, 활개를 치며 깃발을 흔들며 거리를 더럽히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도 한국은 위태위태한 상황입니다.

밖에(캐나다) 나와 살고 있으니 그나마 속이 덜 타지, 한국에 살고 있었으면 정말 화병에 일찌감치 돌아가셨을 것 같습니다. 

윤어게인 극우는 대한민국 국민인가? 

똥개머리, 개새끼들이지, 인간이길 포기한 쓰레기들이지, 인면수심(人面獸心)이  그런 것들이지. 상식이 없고, 분별력 없고, 양심조차 없는 것들이지. 똥개들의 소굴, 대구, 그 일대.






제 블로그 홈페이지를 열면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에서 보실 경우, 글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이 열립니다.

https://vancouver-story.blogspot.com 

https://www.youtube.com/@vancouver-stor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예람 워십

독스에 한자 넣기

아마존에서 이북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