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주를 믿지 못하는 이유

주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주를 믿지 못하는 이유

*This blog post is written in Korean. To view it in English, you can use a translation app or select your web browser's translation option to view it in English.


보이지 않으니까. 주님이 사람같이 보여지고 만져지면 그게 주님이겠냐. 그냥 사람이지.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주님이지.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그래서 더 신뢰가 가고 믿을 수 있는 것 아닌가?

정말 미친 놈들은 사람을 신으로 믿는 놈들이지, “내가 신이다.”고 사기치는 놈을 믿는 인생들이야말로 제대로 정신나간 놈들이지.

저 끝이 보이지 않는 우주와 그 우주에 널린 만물을 만든 전능자, 창조주가 어떻게 눈에 보이는 하찮은 존재이겠냐고.

지구와 지구에 있는 만물과 우리 인간 자체가 창조주의 창조의 분명한 증가인데, 이 정교한 우주만물이 어떻게 저절로 생겼다고 사기를 치는 진화론을 믿으면서 창조주의 솜씨를 꿰뚫어보는 지혜는 없는 것이냐고.

진화론은 왜 믿는 거냐? 그건 믿음이 아니고 팩트라고? 팩트라는 증거가 있나? 화석이 증거라고? 다시 잘 알아보시게나 이 어리석은 양반들아. 화석은 진화의 증거가 아니라 창조의 증거이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노아의 홍수의 증거이네.

진화를 아는 것이 팩트를 아는 지식이 아니고, 거짓 사상을 믿는 강한 믿음이네. 과학이 아닌 희대의 사기극에 불과하네. 진화를 사실로 알고 있는 것은 혹은 믿는 것은, 사기치는 교주를 신으로 믿는 사람들의 수준과 별반 다를 것 없는 정도의 정신 수준이란 것을 알길 바라네. 제발 정신 좀 제대로 차리라고 읍소할 일이네.

좀 배웠다는, 가방끈 길이를 자랑하는 소위 지식인이라는 사람들이 지혜없이 진화론을 지식으로 믿으며 창조주의 존귀하심을 보지 못하고 있는 것은 정말 너무나 한심하고 안타까워서 통탄할 일이네. 



제 블로그 홈페이지를 열면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에서 보실 경우, 글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이 열립니다.

https://vancouver-story.blogspot.com 

https://www.youtube.com/@vancouver-stor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예람 워십

아마존에서 이북 구입하기

성지용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