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 공직자 후보, 가증스러운 것들


고위 공직자 후보, 가증스러운 것들

-양보의 대상이 없는 , 도덕성

 

문재인 대통령이 여는 새로운 시대가 기분 좋게 열리는가 싶더니 달도 되지 않아 벌써덜거덕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적폐를 청산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다짐이 무색해지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적폐청산을 위한 기본틀을 만들어놓고 스스로 틀을 깨뜨리고 기반을 무너뜨릴 무리수를 두려하고 있습니다.

 

위장전입그것처럼 가증한 일이 없습니다. 있는 것들이 없는 것들의 딱지를 도둑질하는 행위와 다를바 없는 일입니다. 없는 사람들은 평생 한채 마련하지 못해 눈물을 흘리는데, 있는 것들이 채가 아니라, , 채를 돈으로 마련하려고 법을 어기면서 욕심을 채우는 도둑질이 위장전입입니다. 행위는 부동산 투기고, 부동산 거품을 만드는 가증스러운 일입니다. 그런데 있는 사람 치고 불법을 행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명박, 사람도 다섯번이나 위장전입을 했고, 위장전입 고위공직자가 가장 많은 정부를 이끌었습니다. 박근혜와 도찐개찐입니다.

 

총리 청문회에서 위장전입을 문제 삼는 국회위원들도 위장전입에서 과연 자유로울까요? 자신은 깨끗한 사람만이 남의 위장전입을 비판할 있는 아닌가요? 이 근본적인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는 국회의원에 당선이 되어도 위장전입등 불법 이력이 있으면 의원직을 박탈해야 합니다.

 

이낙연 총리 후보자

 

어쨌거나 대한민국에 총리감이 이낙연 사람뿐인가요? 새로운 세상을 열려고 애쓰면서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에게 미련을 두는지 모를 일입니다. 적폐청산을 외치면서 대통령이 되었으면 본보기를 보여줄 있는 절호의 기회 아닌가요? 과감하게 이낙연 후보자를 낙마시키며, 흠이 있는 사람은 공직에 들일 생각을 못하게 해야 하는 아닌가요? 윗물이 스스로 맑아질 전국적이고 국가적인 적폐청산의 신호탄이 쏘아질 있는 아닌가요?

 

위장전입 문제가 있는데도 사람에게 매달리는 모습은, 박근혜가 최순실에게 매달리는 것과 모양새가 뭐가 다릅니까?

 

내가 그런 것이 아니고, 아내가 그런 것이라, 묵인될 있는 것인가요? “수신제가치국평천하라고 하지 않았던가요?

 

강경화 외무부 장관 후보자

 

사람 정말 가증스러운 사람입니다. 위장전입에 더하여 탈세까지 했습니다. 뒤늦게 슬그머니 미납세를 내는 것은 정말 얌체짓 아닌가요? 문재인 정부는 능력을 불법과도덕성 위에 두는 정부입니까? 이게 정말 없어져야 적폐 아닌가요? 불법, 위장전입, 탈세가 능력이라니? 못된 짓을 해서 버는 세상, 못된 짓을 해야 돈을 버는 세상, 버는 것들은 못된 것들, 이런 적폐의 유산을 대대로 후손들에게 물려줄 생각이십니까?

 

김상조 공정거래 위원장 후보자

 

!’ 점입가경. 위장전입을 사람이공정거래?” 지나던 개가 웃겠습니다. 유구무언.

 

단죄와 속죄

 

털어서 먼지 나지 않을 인간이 있던가요? 이번 사태에 대해 이렇게 단죄만 하고 것인가? 진정으로 뉘우치는 속죄가 있으면 용서가 허용이 없을까요? 그러면 어떤 정도의 속죄가 국민적인 용서를 이끌어낼 있을까요?

 

아파트 채를 20억으로 치고, 위장전입 했으면 20억을 국고로 토해내고, 위장전입을 다섯번 했다면 100억을 낸다면 국민들이 속죄로 받아들일 있을까요? 그에 더하여 장관 임기 중의 월급 반을 국고로 반납하고, 퇴임 후에 받는 연금도 반만 받겠다고 하면 국민적인 분노가 가라앉을까요? 미납된 세금은 미납분량만 서둘러 일이 아니라 속죄의 증거로 배를 내야 타당한 아닌가요?

 

돈을 준법정신과 인성과 도덕성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인간들인지라 속죄가 진정인지는 돈을 뱉어내는 정도로만 판단할 있는 아닌가요? 그런데 사람들이 그런 속죄의 분면한 증거 제시없이 죄 말로만 떼우려 하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번돈 배로 내놓고, 다시는 불법을 행하지 않겠다고 엎드려 국민에게 용서를 빌어야 하는 아닌가요?

 

그런 속죄의 메시지를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해야 겠습니까? 불법 후보자들이 직접 나서서 해야 할 일 아닌가요?

 

그리고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님들, 당신들은 대한민국 국민들 아닙니까? 문재인 대통령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대통령인 동시에 당신네들의 대통령이기도 합니다. 뭔일로 한사코 대통령의 직접 사과를 들먹이고 있는 것입니까? 돼지발정제 홍준표를 대통령으로 만들려고 한 사람들다운 행동을 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입니까? 전국토를 쑥대밭으로 만든 이명박, 나라꼴을 거지꼴로 만든 박근혜, 돼지발정제 홍준표, 참 부끄럽기 그지없는 당, 자유한국당. 유구무언, 당신네들께 필요한 금언 아닌가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태양이 뿔났다

영혼을 움직이는 찬양